오존 엑소씨트 하네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02회 작성일 20-07-15 22:43
본문

d531ec9a2b26c93cc11d923ea40e5c7a_1594820559_0563.jpg
d531ec9a2b26c93cc11d923ea40e5c7a_1594820559_4565.jpg 

엑소씨트 하네스 ( EXOCEAT Harness )

Exoceat 하네스는 낮은 저항 과 높은 성능의 하네스로 진정한 장거리 비행자와 선수들을 위한 하네스입니다. 수많은 집중적인 테스트와 풍동 연구 및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장기간 빈틈없이 전체적인 여러 단계를 포함, 다년간의 개발 과정을 통하여 얻은 결과물입니다. 이 새로운 하네스는 오존 글라이더의 가장 높은 성능의 캐노피 즉, 선수용 글라이더 그리고, 중, 고급형 글라이더 와 완벽하게 상호 보완 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술적으로 진보 개발된 시스템 으로 풋 서포트 ( 두발을 사용하여 스피드 및 회전 반경등을 최상으로 조절할 수 있는 풋 기능을 제공합니다.)및 봄베이 리저브 드플로이먼트 시스템 (봄베이 예비 배치 시스템 )은 결코 전에 본적이 없는 새로운 스타일로서 유선형을 유지하여, 낮은 공기저항은,  실제 공기 역학적 연구에 의하여 개발된, Exoceat 하네스는 진정으로 차세대를 위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역사:

Fred Pieri 의 프랑스 Toulouse (툴루즈) ISAE 학교에서 여러 형태의 다양한 하네스를 테스트 하면서  2011년 Exoceat 하네스를 개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공기저항의 감소를 중심으로 하네스 설계를 하였으며 따라서, 오존의 연구 개발팀은 최적화 된 비행의 위치( 즉 무게중심 의 위치), 실질적 움직임 및 하네스 구조 를 구성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우리의 임무는 최근에 소동을 일으키고 있는 전통적인 하네스 디자인 과 구조를  하네스의 BBHPP로 개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Exoceat 하네스가 패러글라이더 하네스 기술발전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이끄는 역할을 할것이라고 믿습니다.


고도의 기술을 적용한 공기 흡입구:

Exoceat 하네스의 특징으로는 후미 부분의 공기저항을 최소화하는 후미 공기 흐름을 위하여 고안된 특별한 후미 부분으로, 첫째 부드럽고 낮은 저항, 둘째 여러 상황의 움짐임 중에도 관계없이 공중에서의 위치별 최대 압력을 제공합니다. 즉 요잉, 피칭, 써멀링 중의 위치에서도 최대의 압력을 제공합니다. (Exoceat 하네스는 두 가지 중요한 요구 사항의 결과로 특별한 공기 흡입구가 있습니다.)

공기 저항 감소:

패러글라이더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우리는 하네스에 주름을 만들어 변형의 감소에 초첨을 맞추었습니다. Exoceat 의 후미 원뿔형 부풀어 오름, 진정한 페어링 (흐름) 그리고, 주요 표면은 모두 아주 매끄럽습니다. 페쇄된  셀 폼은 가볍게 만들어 졌지만, 모든 파일럿을 위하여 단단한 껍질로 만들어졌으며, 이중 예비 콘테이너에 집어넣을 수 있습니다. 리딩 에지 에서부터 트레일링 에지까지 Exoceat 하네스는 눈에 띄게 부드러우며 낮은 저항은 우리가 이제까지 비행한 하네스 중에 가장 효율적인 하네스로 만들어졌습니다.

비행자의 효율성:

저항의 효율성 이외에도 Exoceat 하네스는 또한, 비행자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버컷 시트 ( 엉덩이 부분) 디자인은 심지어 스파이럴과 같은 높은 하중의 상황에서도 비행자는 압력 포인트 또는 압축 영역 없이 매우 일관된 하중을 만드는 프레임을 만들었습니다. 시트 디자인은 상단부분부터 발이 있는 하단부분까지 완전히 제공하여, 특별하게 디자인된 연결 시스템으로 대기 중인 상태에서 다리를 휴식을 할 수 있으며, 바를 밀어야 할때에도 편안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힘을 절약하여 비행자의 효율을 증가할 수 있도록, 하네스의 등판부분을 보강하여 비행자가 비행 중 휴식을 쉽게 취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또한 어깨의 연결 부분에 압력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버켓 시트의 강점인 발판 감각은 비행자들에게 최대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조절:

Exoceat 하네스의 특징은 비행자들의 여러 체형을 고려하여 모든 비행자들이 편안하게 비행할 수 있도록 조절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롤의 안정성은 비행자들의 필요에 따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도록 변경 가능하며 즉 완전히 조절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매우 안정적인 범위 내에서 조절 가능합니다.

보조 낙하산 과 안전 기능:

Exoceat 하네스는 양손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더블 봄베이 보조 낙하산 디자인은 매우 넓은 범위에서 빠르게 낙하산을 펼칠 수 있도록 하기위하여 고안되었습니다. 보조낙하산을 오픈할 때 양손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낮은 또는 높은 G (하중) 상황에서도 저항을 절대 최소로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일반적인 비행을 할 동안 보조 낙하산 시스템은  매우 낮은 저항이 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높은 수준의 대회 와 장거리 비행에 있어서 매우 실제적인 시나리오 그리고 보조낙하산을 필요로 하는 상상 가능한 여러 상황들 모두를 예상하여 매우 넓은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Exoceat 하네스의 보조 낙하산 시스템을 개발 및 설계를 통합하였습니다.

Exoceat 하네스의 특징인 등 범퍼 시스템은 하네스의 좌석 아래 부분은 물론이며, 등의 전체 길이를 따라 패딩 하였습니다.

Exoceat 하네스는 EN 과 LTF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CIVL에서 하네스에 요구되는 섹션7 을 초과 달성 통과하였습니다.

조종석, 밸러스트(하네스의 안정및 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배의 바닥에 싵는 물이나 모래 따위의 중량물)그리고 풋 블레이트 (발판):

조종석을 개발할 때, 우리는 데크의 위치가 비행자의 시선이 90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그것은 태양으로 인한 눈부심 및 반사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도록 하여, 강렬한 햇빛에서도 현대의 여러 계기들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최적화 하도록 하였습니다.

밸러스트 포켓은 무게 중심을 방해하지 않는 이상적인 위치이며 물론 이동식입니다.

Exoceat가 라이트형 하네스는 아니지만, 무거운 스윙 포드 앤드가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륙 과 착륙시에 편안함을 높이기 위해 초경량 발판을 선택하였습니다.